이러한 간단한 조치와 함께 코를 골게 하세요.
많은 사람들은 밤에 크게 숨쉬는 것과 그들이 실제로 하는 것의 양에 대해 말할 때 섬세합니다.
여러분이 코를 얼마나 많이 골는지 스스로 알고 있고 그것을 없애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,
아래의 글을 읽어보세요.


밤의 큰 호흡을 막기 위해 계속 체중을 줄이세요.
특히 목 부위에 너무 많은 양의 전신이 살이 찌고,
목적지는 그들을 날씬하게 만들 수 있는 기도에 걱정을 하고,
보통 코를 골게 합니다.
만약 여러분이 체중을 받고 코를 훨씬 더 많이 골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,
이 더 많은 체중을 줄이는 것이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.
수면제 보충제는 코를 골게 하는 것으로 인식됩니다: 만약 수면제가 여러분에게 이런 영향을 끼친다면 수면제를 멀리함으로써 코고는 것을 방지하세요.
수면제는 사람의 몸을 편안하게 해주며,
근육량을 특징으로 합니다.
이것은 또한 수업 중에 코의 근육 조직을 포함합니다.
그리고 이것은 공기를 위한 더 좁은 경로를 나타냅니다.
이것은 여러분의 공기 이동을 제한하고 코를 골게 합니다.
코고는 소리를 줄이려면 멋진 운동을 많이 해야 할 거예요.
운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훨씬 더 고르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,
이것은 오늘날 어떤 사람들에게는 코고는 소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.
운동은 호흡기를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엄청나게 줄일 수 있게 해줍니다.
우수한 스트레스 단계는 호흡 설계를 변화시킬 수 있으며,
이는 코를 골게 할 수 있습니다.
코 고는 것을 쉽게 하기 위해

리쿠르는 피해야 합니다.
잠잘 때 항히스타민제,
신경안정제 그리고 다른 수면제를 멀리하세요.
일반적인 소비로,
이 모든 상품들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높입니다.
왜냐하면 그들이 유도하는 근육질의 여가활동은 여러분의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.
코골이를 줄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저녁 식사 때 더 적은 양을 먹는 것입니다.
너무 가까이 먹어 졸지 않는 큰 음식들이 위를 가득 채웁니다.
배가 부른 배가 횡경막을 위로 밀어 올려서 목을 막을 수 있습니다.
코골이의 주요 원인은 부분적으로 폐쇄된 기도와 그 결과 발생하는 최소화된 기류이다.


밤 숨을 크게 들이쉬고 나면 조절 가능한 매트리스 구입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.
조절이 가능한 침대는 상체를 훨씬 수직 방향으로 바꿀 수 있도록 해줍니다.
공기 통로는 계속해서 열려있고 여러분의 개인적인 신체 파운드에 의해 압축되지 않습니다.
이것은 시끄러운 밤 호흡을 줄이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.


상상하든 아니든,
수면 자체는 시끄러운 밤 호흡 곤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비록 여러분이 잠드는 몇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그것의 요소일 뿐입니다.
올바른 휴식 루틴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.
여러분의 잠자는 시간과 깨어 있는 시간은 단지 하루 일과 그 다음 날에만 크게 다르지 않아야 합니다.


내부 비강 확장기가 코골이를 줄일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.
어떤 사람들은 코로 코를 골아요! 콧구멍 안쪽에 콧구멍 확장기를 넣어 완전히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.
이것은 코 고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.
각각의 질병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.


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졸고 있지만 좌절감을 주는 밤 호흡을 없애기 위해 보통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해야 합니다.
여러분은 계속해서 찾아야만 합니다.
그리고 종종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시끄러운 밤 호흡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전문지식을 실행해야 합니다.
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것을 알기 전에 반드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.
2019/11/04 14:53 2019/11/04 14:53